토트넘의 큰 악재가 다시 발생했고, 이번에도 센터백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수요일 오전 5시(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잉글리시 FA컵 3라운드(64라운드)에서 번리를 1-0으로 꺾었습니다. 토트넘은 FA컵 4라운드(32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룰라벳 가입코드
홈팀 토트넘이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습니다. 히살리송이 최전방에 투입되어 브레넌 존슨, 지오반니 로 셀소, 데얀 쿨루세프스키와 함께 2선 공격을 책임졌습니다. 손흥민은 아시안컵 소집으로 결장했습니다.
손흥민을 대신해 주장 완장을 찬 로드리고 벤탄쿠르와 올리버 스키프가 3선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데스티니 우도지, 벤 데이비스, 에머슨, 페드로 뽀로로가 수비 라인을 구성했습니다. 최근 이적설이 제기된 에릭 다이어는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골키퍼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골문을 지켰습니다.
토트넘은 이날 답답한 공격을 펼쳤습니다. 토트넘은 총 16개의 슈팅을 날렸지만 번리의 골문을 위협하지는 못했습니다. 해결사는 전쟁 포로였습니다. 후반 33분 포로가 상대의 반격을 차단한 후 곧바로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날려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토트넘은 1-0으로 승리하며 한 골을 지켰습니다.
경기는 승리했지만 포스테코글루는 걱정으로 가득했습니다. 경기 후 포스테코글루는 "데이비스가 햄스트링 부상을 입은 것 같다"며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햄스트링 부상이 심하면 한 달 이상 결장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토트넘에는 이미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햄스트링 부상을 앓고 있습니다.
유일한 희망은 미키 반 데르 펜의 복귀입니다. 반 데르 펜은 약 3개월 만에 교체 선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는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오늘 출전할 시간을 줄 계획이었지만 경기 진행 상황으로 인해 공격 라인을 변경해야 했다"며 "우리는 선발 라인업에 포함될 준비가 됐다"고 말하며 곧 있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맞대결에 출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lulabetjuso com Contacter l'auteur de la pét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