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 복귀자 카본태 터핀 체포
카우보이 복귀자 카본태 터핀, 마리화나 및 무기 혐의로 체포됨
카우보이스의 올프로 복귀자 카본태 터핀이 마리화나 소지 및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댈러스 교외에서 체포되었다고 당국이 일요일 밝혔습니다.
터핀은 토요일 앨런에서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28세의 터핀은 보석금을 내고 출소했습니다. 터핀의 변호사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팀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전 TCU 유망주였던 그는 카우보이스에서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최근 1,800만 달러, 3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터핀의 TCU 경력은 2018년 학교가 자신에 대한 두 번째 가정 폭력 사건을 알게 된 후 팀에서 쫓겨나면서 끝났습니다. 뉴멕시코 출신의 이 사건은 포트워스의 캠퍼스 밖 아파트에서 여자친구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 이후 발견되었습니다. 두 사건 모두 같은 여성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링크모음주소킹
카우보이스는 2022년에 터핀을 USFL에서 방출했습니다. 터핀은 USFL에 합류하기 전에 여러 위성 축구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터핀은 2022년 프리시즌 경기에서 펀트와 터치다운 킥오프를 성공시키며 팀의 입지를 확보했습니다. 첫 2년 동안 NFL 최고의 복귀 선수 중 한 명이었지만 2024년 올프로 시즌까지 TD 복귀는 없었습니다. 터핀은 지난 시즌 펀트와 킥오프를 성공시키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터핀의 리시버로서의 역할이 커졌고, 공격을 담당할 브라이언 쇼텐하이머 1학년 감독은 이 빠르고 작은 선수가 더 자주 공격의 표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터핀은 지난 시즌 420야드에서 31개의 캐치를 기록하며 커리어 최고 기록을 세웠고, 두 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터핀은 2023년에 세 번의 TD 리시브와 한 번의 러싱을 기록했습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Contacter l'auteur de la pét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