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진스키, 레인저스 승리로 2득점
브로드진스키, 레인저스가 아일랜더스를 5-1로 꺾고 2득점
조니 브로드진스키가 두 골, 우르호 바카나이넨이 한 골과 두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뉴욕 레인저스는 화요일 밤 크로스타운 라이벌 아일랜더스를 5-1로 꺾었습니다.
J.T. 밀러와 매트 렘프도 레인저스의 득점으로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이고르 셰스터킨은 36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알렉산더 로마노프가 9개 중 8개를 획득한 후 4연패를 당한 아일랜더스를 위해 득점했습니다. 일리야 소로킨은 두 번의 기간 동안 11개의 슈팅으로 5골을 내줬습니다. 야쿱 스카렉은 3피리어드에 선발 출전해 7개의 슈팅을 모두 막아냈습니다.
레인저스 수비수 아담 폭스와 칸드레 밀러는 경기를 마치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브로드진스키는 1피리어드 중반에 1-1 동점을 만든 후 시즌 두 번째이자 개막 6분 만에 레인저스에 3-1 우위를 안겼습니다.
지난달 밴쿠버에서 영입한 J.T. 밀러와 렘페는 2피리어드에서 골을 넣으며 레인저스 리드를 5-1로 연장했습니다.
바카나이넨은 경기 시작 6분 22초 만에 득점을 시작했지만 로마노프는 1분 57초 만에 아일랜더스와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시사점
레인저스: 브레넌 오스만을 4선에 추가하면 피터 라비올레테 감독은 12명의 포워드를 꾸준히 기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인: 4연패로 인해 아일랜드인의 사장 겸 단장인 루 라모리엘로는 브록 넬슨과 카일 팔미에리와 같은 만기 자산을 매각할 시나리오를 모색해야 할 수도 있으며, 플레이오프 진출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키 모멘트
브로드진스키는 1피리어드 마지막 순간 오스만의 스크린을 활용해 레인저스에 3-1 리드를 안겼습니다. 2021년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자인 오스만은 크리스 크레이더가 상체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시즌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링크짱
키 통계
아일랜더스는 메트로폴리탄 디비전 팀들을 상대로 8-11-1로 패했고, 첫 골을 허용했을 때 13-20-3으로 패했습니다.
다음 단계
레인저스는 금요일에 토론토를 개최하여 4연전 홈구장을 개장하고, 아일랜더스는 목요일에 보스턴을 방문합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Contacter l'auteur de la pét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