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 구단주 제리 존스, 마이카 파슨스 해고
카우보이 구단주 제리 존스, 협상 대화 중 마이카 파슨스의 트레이드 요청 기각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구단주이자 단장인 제리 존스는 계약 연장 협상이 결렬된 가운데 Page 없습니다.
여러분은 분명히 이런 일을 겪어왔고 협상 대화, 그런 종류의 대화를 인식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라고 존스는 파슨스가 소셜 미디어에 거래를 요청하는 글을 올린 다음 날인 토요일 연습이 끝난 후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수들과의 공개적이고 장기적인 분쟁에 익숙하지 않은 존스는 파슨스와의 대결이 지난해 쿼터백 닥 프레스콧과 와이드 리시버 시디 램의 번갈아 가며 접근한 것부터 1993년 시즌 중 에밋 스미스를 러닝백으로 제압한 것까지 과거 상황과 다르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보셨을 겁니다. 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거의 2억 달러를 보장해야 하는 매우 민감한 시기인데, 이는 민감한 일입니다.라고 존스는 말합니다.
파슨스는 허리 부상으로 아직 연습을 하지 않은 캠프에 남아 있습니다. 그는 존스가 15분 넘게 질문을 하는 것과 동시에 기자들과 대화하지 않고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수비수가 될 수 있는 새로운 계약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파슨스는 계약 연장 없이 2026년에 프랜차이즈 태그를 달 수 있습니다. 링크모음주소킹
2021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지명권을 얻은 파슨스는 카우보이스에서 4시즌 동안 최소 12개의 자루를 가지고 있으며, 통산 52개의 1/2을 기록했습니다.
공식적인 협상을 고려하지 않았다는 봄 동안 존스와의 회담의 구체적인 성격에 관한 것으로 보입니다. 존스는 두 사람이 합의에 도달했다고 생각하며 동의하지 않습니다.
존스는 "핵심은 합의가 있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합의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정말 이해합시다."
데이비드 멀루게타와의 계약을 거부했으며, 이는 7월 21일 기자회견에서 존스의 발언과 함께 공개적으로 트레이드를 요청하기로 결정하는 데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3월에 논의된 내용이 아직 논의되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존스는 "미카가 벗었습니다. 그는 벗었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Page 말했습니다.
존스는 파슨스가 향후 협상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이제 합의를 조정하려면 그는 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카우보이스 선수들이 소셜 미디어에 파슨스를 응원하는 글을 올렸고, 램은 "그냥 돈을 내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존스가 연습 도중 필드를 걷자 팬들은 파슨스를 응원하는 질렀고 운동이 끝날 무렵에는 "마이카에게 돈을 내자!"
존스는 파슨스가 9월 4일 필라델피아 이글스와의 시즌 개막전에 카우보이스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이후그는 파슨스와의 현재 적대감이 모든 관련자에게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해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존스는 "저는 미카를 좋아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어떤 관계에서든 관계의 시간마다 다른 기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바로 그거예요. 잠을 잃지 마세요.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잠을 잃지 마세요."
cristellecruz nineteen Contacter l'auteur de la pét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