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츠 백업 러닝백 살본 아흐메드

petitionenligne41.jpg

콜츠 백업 러닝백 살본 아메드가 오른쪽 다리 부상으로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의 백업 러닝백 살본 아메드는 일요일 연습이 끝날 무렵 셰인 스테이헨 감독이 오른쪽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설명하며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아흐메드는 엔드존에서 트레이 워싱턴의 엉덩이 드롭 태클에 끌려 내려가 비명을 지르며 수용 인원에 가까운 훈련 캠프 관중들에게 즉각적인 침묵을 안겨주었습니다. 트레이너들이 아흐메드의 하반신을 고정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선수들은 한쪽 무릎을 꿇었습니다.

콜츠 가족은 아흐메드가 들것에 실려 있을 때 주변에 모였습니다.

절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Steichen은 말합니다. "우리는 힙드롭 태클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트레이가 우울증에 빠진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이가 그렇게 하려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특히 개발적인 측면에서 이러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리시즌에 태클을 해야 할 선수들입니다. 그러니 생각과 기도는 Salvon에게 전달됩니다. 그가 빨리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아흐메드는 2020년에 워싱턴 대학교를 졸업하지 못했지만, 8월 말 마이애미 돌핀스로부터 웨이버 공시를 받고 마이애미의 연습팀에서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돌핀스에서 2020-23 시즌 동안 38경기에 출전하여 163개의 캐리, 593야드, 5개의 TD를 기록했으며, 40개의 패스를 잡아내며 274야드를 기록했습니다.

아흐메드는 작년 훈련 캠프에서 마이애미에 의해 해고되어 덴버의 연습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인디는 10월 중순에 그를 연습팀에 합류시켰고, 남은 시즌을 콜츠에서 보냈고 1월에 예비 선물 계약으로 재계약했습니다.

부상 이후 인디는 잠시 연습을 중단하고 경기장에서 몸을 웅크린 후 오늘의 마지막 연습을 마치기로 결정했습니다.

선발 라인배커 자이르 프랭클린은 "제가 시애틀에서 훈련할 때 UW에 있을 때 그를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힘든 상황입니다. 그는 일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는 경쟁하고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필드 위의 전사들이고, 필드를 밟을 때 어떤 가능성이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우리는 팀이기 때문에 서로에게 상처를 주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확실히, 힘들죠." 주소모아

팀 주장을 네 번이나 역임한 프랭클린은 오프시즌 발목 수술에서 회복한 첫 2주 대부분을 결장한 후 두 번째 훈련 캠프 연습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리그 최고인 173개의 태클로 마무리했습니다.

전 시러큐스 스타에게도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프랭클린은 "거짓말을 할 수 없어요. 어제는 한 번도 그렇게 많은 시간을 놓친 적이 없어서 눈물을 흘릴 뻔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다시 돌아와서 (타이트 엔드의 신인) 타일러(워렌)에게 제 소개를 했어요. 제 소개가 필요했던 다른 남자 몇 명에게 제 소개를 해줬어요. 그냥 밖에 나가서 기뻐요."

그리고 실망스러운 아흐메드는 콜츠가 연습을 마쳐야 한다고 생각했던 선수 중 한 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당분간 경기장에 복귀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랭클린은 "어떤 것들은 게임의 일부이며, 우리 모두가 상처받는 것만큼이나 슬픈 일이지만, 우리 모두는 살본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감정적으로 그렇게 느끼고 있지만 결국에는 이겨야 합니다. 경쟁해야 합니다.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Contacter l'auteur de la pétition

Signer cette pétition

En signant, j'accepte que cristellecruz nineteen puisse voir toutes les informations que je fournis dans ce formulaire.

Nous ne publierons pas votre adresse e-mail en ligne.

Nous ne publierons pas votre adresse e-mail en ligne.

J’autorise le traitement des informations que je fournis sur ce formulaire aux fins suivantes :




Publicité payante

Nous ferons la promotion de cette pétition auprès de 3000 personnes.

Apprendre encore 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