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습의 브루인스는 거래 마감일에 재건 움직임을
새로운 모습의 브루인스는 거래 마감일에 재건 움직임을 보인 다음 날 라이트닝을 4-0으로 이겼습니다
보스턴 브루인스는 새로운 시대에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콜 켑케는 NHL 트레이드 마감일에 현역 선수로 활약한 지 하루 만에 토요일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보스턴을 4-0으로 승리시키며 커리어 하이인 2골을 넣었습니다.
켑케는 전 소속팀을 상대로 두 골을 넣었고, 마크 카스텔릭과 니키타 자도로프도 골을 넣었습니다.
세 선수 모두 새로운 모습의 브루인스에서 첫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보스턴의 가장 대담한 움직임은 2011년 스탠리컵 챔피언십 팀의 마지막 남은 선수였던 주장 브래드 마샹을 플로리다 팬더스로 영입한 것이었습니다.
보스턴 브루인스의 마지막 익숙한 얼굴 중 한 명인 브루인스의 포워드 데이비드 파스트르낙은 "힘든 하루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빌딩 프랜차이즈는 플로리다로부터 2라운드 드래프트 픽을 받게 되며, 팬더스가 플레이오프에서 2라운드에서 승리하고 36세의 윙이 플레이오프 경기의 절반을 치른다면 보상은 1라운드가 될 수 있습니다.
보스턴은 또한 포워드 저스틴 브라조를 미네소타로, 포워드 찰리 코일을 콜로라도로, 포워드 마크 맥러플린을 수비수 브랜든 카를로와 함께 뉴저지로 보냈습니다. 포워드 트렌트 프레데릭은 주 초 에드먼턴으로 트레이드되어 화재 진압 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주소월드
브루인스의 총괄 매니저인 돈 스위니는 "우리는 그것을 불태우지 않았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브루인스는 플레이오프에서 와일드카드를 획득할 가능성이 있는 팀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익숙한 얼굴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파스트르낙은 ABC와의 중간 인터뷰에서 "이 부분이 우리 비즈니스에서 최악의 부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스턴의 경영진은 이제 나아갈 때가 되었다고 분명히 결정했습니다.
브루인스는 2년 전 NHL 신기록인 65승을 거둔 것을 포함해 지난 6번의 비팬데믹 시즌에서 각각 100점 이상을 획득했지만, 연장 플레이오프 진출은 2019년 스탠리컵 결승 진출이 유일했습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Contacter l'auteur de la pétition